bar_progress

불후의명곡 김진호 아버지 향한 자작곡 '가족사진'애틋한 노래에 "뭉클"

최종수정 2014.05.25 17:20 기사입력 2014.05.25 13:43

댓글쓰기

▲불후의 명곡 김진호 자작곡 '가족사진'(사진:KBS 방송캡처)

▲불후의 명곡 김진호 자작곡 '가족사진'(사진:KBS 방송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불후의명곡 김진호 아버지 향한 자작곡 '가족사진' 애틋한 노래에 "뭉클"

가수 SG워너비 김진호가 아버지를 향한 자작곡 '가족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2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는 가족특집으로 조성모, 거미, 장숙정, 김진호, 서영은, 유미, 휘성, 오렌지캬라멜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김진호는 이날 "'가족사진'은 제 자작곡이다"라면서 "아버지는 중학교 때 돌아가셨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가족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없다. 그래서 어머님이 저와 찍은 사진에 아버지의 명함 사진을 붙여 놓았을 정도다"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진호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가족사진'을 불렀고 고인인 아버지를 향한 진심이 느껴졌다. 김진호의 무대는 출연진과 관객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고 결국 우뢰와 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불후의 명곡 김진호 '가족사진' 무대를 접한 네티즌은 "김진호 '가족사진',아버지 생각나서 정말 눈물났다" "김진호 '가족사진',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김진호 '가족사진',아버지향한 사랑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