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양사는 통신을 기반으로 배달업체와 지역 광고사업자가 비용절감은 물론 부가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대기업과 소상공인간 상생 프로젝트에 착수한다. 현재 국내 배달음식시장은 약 10조원 규모로 추산되고 있다.
이번 제휴로 헬로월드는 가맹점들이 철가방 앱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LG유플러스는 이동형결제기 비즈페이나우(BizPaynow), LTE 라우터, 070 인터넷전화 등과 부가서비스를 묶어 할인패키지로 제공한다.
가맹점들은 배달중계 수수료와 광고비를 절감하는 한편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수수료를 추가로 인하받을 수 있다. 소규모 점포도 대형 프랜차이즈 수준의 멤버십고객관리, 스탬프 자동적립, 모바일 할인쿠폰· 마케팅 홍보문자 발송, 고객설문 등 타겟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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