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DHL코리아, MyDHL 무작정 따라하기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종합물류기업 DHL코리아가 고객들의 수출입 업무 시간 절약을 위해 온라인 발송 서비스 MyDHL(마이 DHL) 사용을 적극 권장하는 'MyDHL 무작정 따라하기' 캠페인을 19일 실시한다.

지난2012년 업계 선도적으로 출시된 MyDHL은 단 한번의 로그인으로 운송장 출력부터 배송 예약, 배송 조회는 물론 주소록 관리까지 가능한 온라인 원클릭 배송 솔루션이다. 기존에 직접 수기로 작성하던 운송장 작성방식을 온라인상에서 구현한 솔루션이다.
DHL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MyDHL을 처음 이용해 배송을 진행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MyDHL 이벤트 페이지(www.simplydhl.com/kr/dhl2014)에 등록하고 해당 기간 내에 DHL로 발송하면 된다.

이어 DHL코리아는 ‘MyDHL 무작정 따라하기’ 이용 가이드를 제작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MyDHL을 통해 ▲온라인 발송 서비스인 웹쉬핑(WebShipping), ▲배송조회 서비스인 프로뷰(Proview), ▲온라인 수입 서비스인 임포트 익스프레스 온라인(Import Express Online) 등 다양한 DHL 도구를 한 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가 옵션을 통해 까다로운 국제 통관 요구조건, 최단 무역 경로, 효율적인 배송 옵션 등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된 다양한 무역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병규 DHL코리아 대표는 "DHL은 스피드(Speed)를 중요한 가치로 생각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업무 효율성 향상을 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DHL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hl_korea) 또는 DHL공식 홈페이지(www.dh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24시간 DHL 고객센터(1588-0001)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