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타민하우스, 신소재 잔티젠 이용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체지방 합성을 막고,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 이중 복합성 제품"

‘잔티젠’을 원료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잔티젠’을 원료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오는 18일 오전 7시 50분부터 현대 홈쇼핑을 통해 신소재인 ‘잔티젠’을 원료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현대홈쇼핑를 통해 론칭되는 비타민하우스의 ‘체지방 더블 컷 다이어트’는 2013년 다이어트 개별인정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함유한 제품으로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소재인 잔티젠은 바다의 채소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여자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씨의 푸닉산인 복합추출물로 자연에서 가져온 성분이다.

제품 성분 배합에는 다이어트 전문 한의사인 이경희 원장이 참여하였다. 최근 방송에서 미녀한의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경희 원장(가로세로한의원 강남점)은 경희대에서 한의학을 전공했으며 대한한방비만학회 회원으로 구로한방병원과 부평한방병원에서 비만클리닉을 담당한 다이어트 전문 한의사이다.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버닝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잔티젠을 소재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버닝’은 식약처에서 개별로 인정한 잔티젠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지방 더블 컷 다이어트 라인’에는 주원료인 잔티젠와 함께,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A,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등이 기능성으로 함유 되었고 부원료로 비타민C, 히알루론산, 베리혼합분말, L-카르니틴 등이 함유되어 다이어트시 소실되는 영양소를 꽉 채웠다.

비타민하우스의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는 오는 18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에 걸쳐 진행되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4주분 1박스와 추가 구성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4주분 1박스, 총 8주분을 15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 김상준 총괄운영본부장은 “자연에서 가져온 신소재인 잔티젠을 이용한 제품의 출시가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전문가인 이경희 가 전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비타민하우스의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로 8주 다이어트 플랜을 짜보는 건 어떨까.

문의 =1588-8529, www.vhmall.co.kr


노해섭 기자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