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아빠랑 엄마랑 한방 똑똑 육아교실 운영

최종수정 2014.04.23 17:16 기사입력 2014.04.23 17:16

댓글쓰기

장흥군이 아빠랑 엄마랑 한방 똑똑 육아교실을 운영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장흥군이 아빠랑 엄마랑 한방 똑똑 육아교실을 운영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은 최근 영·유아의 성장발달과정에 필요한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한방육아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아빠랑 엄마랑 함께하는 한방 똑똑 육아교실을 실시했다.

12개월 이하 영아 부모 대상으로 동신대 한의과 채중원 교수가 한방으로 본 소아에게 흔히 나타날 수 있는 상견질환에 대해 강의와 영유아 구강관리? 예방접종 교육 및 장흥군 출산장려시책 등 다양한 주제로 실시했다.

교육에 참여한 김모씨(36)는 “한의약적으로 접근한 육아에 필요한 새로운 정보를 얻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한방육아교육을 실시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비과학적이고 검증되지 않는 민간지식을 교정하는 부모가 함께하는 한방 육아교실을 실시해 임신,출산,육아의 한의약적 다양한 정보제공으로 영유아 성장발달 및 모성건강 증진에 더욱 힘쓸 것”을 약속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