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무서운 신인' 이열음은 누구? '열음엔터 유망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열음(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열음(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신인 배우 이열음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그가 소속된 열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는 현재 트래픽 초과로 접속 불가 상태다.

이열음은 지난 6일 방송된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 2014 '중학생 A양'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는 공부, 집안, 외모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중학교 2학년생 조은서 역으로 등장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7일 아시아경제에 "감독님과 미팅을 했는데, 조은서 역이랑 너무 잘 맞는다고 마음에 들어했다"며 "감독님 또한 이번 단막극이 입봉작이라 신경을 많이 썼다"고 전했다.

그는 "촬영 전까지도 이열음양이 감독님이랑 매일 만났다. 캐릭터에 대해 깊이 토론하면서 이해의 시간을 거쳤다"고 덧붙였다.

'중학생A양'은 항상 전교 1등만 하던 여중생 조은서가 새로 온 전학생 이해준(곽동연 분)에게 전교 1등을 빼앗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열음은 극중에서 도발적인 대사로 팜므파탈의 매력을 잔뜩 분출했다. 예쁜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사실 '이열음'은 본명이 아닌 예명이다. 소속 회사가 배우에게 같은 이름을 붙이는 경우가 흔치 않은 만큼 열음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라 할 수 있다.

동안 외모 덕에 중학생을 연기했지만 실제로는 1996년생으로, 올해 고등학교 3학년이 됐다.

그는 지난해 MBC '드라마 페스티벌-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검색어를 장악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실제로는 '중학생 A양'의 팜므파탈 이미지와는 다르다. 이열음은 그 나이 또래 아이들답게 매우 씩씩하고 활발한 성격을 지녔다"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