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보안전지킴이]ADT캡스, 탄탄한 PC 방화벽…외부해킹 원천봉쇄

최종수정 2014.03.28 14:00 기사입력 2014.03.28 14:00

댓글쓰기

ADT캡스의 ADT옥타넷

옥타넷을 시연중인 ADT캡스 직원.

옥타넷을 시연중인 ADT캡스 직원.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최근 더욱 지능화되고 고도화되는 각종 바이러스ㆍ해킹 피해에 대비하기 위해 기업에 다양한 솔루션으로 구성된 'ADT옥타넷'을 제공하고 있다.

ADT옥타넷의 PC보안 솔루션은 PC내 개인 프로그램과 불법 프로그램을 관리해 기업의 정보유출을 방지해 주고 개인정보도 보호해 주는 솔루션이다. USB등 보조 저장장치와 노트북 출입통제가 가능하며 출력물로 인한 정보유출도 막아준다.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실시간 보안관제를 통해 외부 해킹공격으로부터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바이러스ㆍ스팸ㆍ해킹 등 외부 공격의 침입을 탐지해주고 방화벽으로 막아주며 안티바이러스 기능도 탑재했다. 무엇보다도 이 모든 기능을 단말 하나로 구현할 수 있어 기업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Q레이더(QRadar)는 기업의 모든 전산 시스템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지능화된 분석을 제공한다. 로그, 네트워크 트래픽, 취약점 등을 신속하게 분석해주고 탐지를 통해 관리자에게 알려 준다. 내부 데이터 유출 등 문제 상황이 생길 때도 모니터링으로 사전에 방지해 준다. MDM은 모바일 기기를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솔루션으로, 앱 배포와 관리, 단말기 설정, 단말기 분실 시 보안 설정 등 다양한 보안 정책이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