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텔레콤, LTE폰 구입하면 데이터 50% 추가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K텔레콤 직원이 LTE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15GB의 LTE 데이터를 추가로 쓸 수 있는 '더블안심옵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SK텔레콤은 LTE 스마트폰 신규·기기변경 고객이 '데이터 안심옵션'(월 5000원)에 가입하면 단말 구매 월부터 6개월 간 가입한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의 50%를 추가로 제공한다.

SK텔레콤 직원이 LTE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최대 15GB의 LTE 데이터를 추가로 쓸 수 있는 '더블안심옵션'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SK텔레콤은 LTE 스마트폰 신규·기기변경 고객이 '데이터 안심옵션'(월 5000원)에 가입하면 단말 구매 월부터 6개월 간 가입한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의 50%를 추가로 제공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SK텔레콤에서 LTE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하면 최대 15GB의 LTE 데이터를 추가로 쓸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은 LTE 스마트폰 신규·기기변경 고객이 '데이터 안심옵션'(월 5000원, VAT 별도) 가입 시, 단말 구매 월부터 6개월 간 가입한 요금제 기본제공 데이터의 50%(월 2.5GB 상한)를 추가로 제공하는 '더블안심옵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데이터 안심옵션은 고객이 가입한 LTE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초과할 경우 속도를 400Kbps 이하로 제어하되, 초과 이용에 따른 데이터 통화요금은 부과되지 않도록 하는 안심형 상품이다.

이에 따라 LTE 전국민무한 69 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 기본 데이터 제공량의 1.5배인 7.5GB(기본5GB + 추가2.5GB)를 이용할 수 있고, 가장 저렴한 LTE 정액 요금제인 LTE 34 가입 고객도 월 1.2GB(기본800MB + 추가 400MB)를 쓸 수 있게 됐다.

추가제공 데이터를 모두 소진해도 웹서핑, 음악감상 등 저용량 데이터 서비스의 경우 400Kbps속도로 불편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T끼리·전국민 무한 요금제에 더블안심옵션 혜택을 추가하면 음성, 문자뿐 아니라 데이터까지 사실상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블안심옵션은 오는 8월까지 프로모션 형태로 운영되며 전산 개발을 거쳐 오는 5월부터는 단말기 구매 없이도 LTE 회선 당 1회씩 가입이 가능하도록 된다.

김선중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더블안심옵션과 같이 고객의 데이터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다수의 신개념 요금상품 출시를 준비 중"이라며 "최근 고객들의 데이터 중심 서비스 이용 트렌드를 고려해 상품과 서비스 경쟁력의 핵심이 될 요금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해 2월부터 데이터 선물하기·리필하기, 새벽 1시~오전 7시의 3G, LTE 데이터 이용량을 50%만 차감하는 심야 데이터 반값 할인 등을 통해 고객들의 데이터 이용환경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