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김연아 선수와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 김원중 선수의 열애가 보도되면서, 보도 사진 속 락앤락 도시락통이 덩달아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김연아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지난 6일부터 닷새 동안 락앤락의 온라인쇼핑몰에서 스트라이프 찬합 세트의 판매량은 종전보다 300%가량 급증했다. 일부 오픈마켓에서는 이 제품에 '김연아 도시락'이라는 이름을 붙이기도 했다.
이 도시락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1만5000~2만원대 사이의 저렴한 가격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꼭 봐야할 주요뉴스
'8000억을 쓰레기로 착각했다'…비트코인 실수로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