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싸고 간편해!"…봄맞이 '셀프 인테리어'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DIY제품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

"싸고 간편해!"…봄맞이 '셀프 인테리어'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봄을 맞아 집단장을 준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간편한 인테리어 소품 및 DIY(Do-it-yourself)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오픈마켓 11번가에 따르면 지난달 1~26일 인테리어 소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늘었다. 또 'DIY' 제품 매출도 20% 증가하는 등 집꾸미기 관련 제품 판매가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내 집 꾸미기를 취미로 가진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데다 DIY 제품들은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들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 인기 품목으로는 밋밋한 벽을 꾸밀 수 있는 포인트 스티커와 간단한 조립으로 테이블과 책장, 식탁 등을 만들 수 있는 '파파나무 DIY 핸드메이드 수공예가구' 등이다.

포인트 스티커는 벽뿐만 아니라 가구, 싱크대에 부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폼패널과 폼브릭 제품은 찌든 때와 아이들의 낙서 등으로 더러워진 집안을 새 집 같은 분위기로 만들어준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