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4회 광주국제농기자재전시회’ 내달 27일 개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성호]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3월1일까지 3일간
제4회 광주국제농기자재전시회가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농업은 물론 세계 농업시장의 경향까지 미리 볼 수 있는 다양한 최신의 농기계 및 농자재 전시를 통해 국내 농업과 농산업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2014 친환경 및 도시농업박람회’와 동시 개최됨으로써 최대 200여개의 농기자재 업체 및 농업 관련업체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 전남지역 자치단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귀농귀촌 홍보’ 등의 코너가 운영되고 농업 관련 초청세미나도 열린다.

이에 따라 올해 농사를 준비하는 호남의 농?축산?화훼?원예 농업인들은 최근 출시된 농기계와 장비의 효율적 유지 관리 및 실용적 사용에 관한 농자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귀농·귀촌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신규사업 아이디어와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청소년들에게는 기계화·과학화·다양화 하고 있는 첨단 농업과 농기계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람객들은 깜짝 할인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단체관람객을 위한 선물 증정과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된다.

주요 전시품목은 트랙터·이앙기·콤바인·베일러·로타베이터 등의 대형 농축산 기계를 비롯 하우스 자동개폐기, 스프링클러, 안개식 무인방제기 등의 하우스 관리 자재, 전기 동력차, 무인 방재 헬리콥터, 유기농 비료, 우수 종자 등이다. 이밖에도 보안경 등 특수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농기계와 자재를 한눈에 관람할 수 있다.



박성호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