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소비자대상]티켓몬스터, 3년만에 거래액1조·월매출 1000억 기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셜커머스부분 대상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신현성 티켓몬스터 대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는 3년만에 거래액 1조원, 월 매출액 1000억원을 기록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소셜커머스다. 양적 성장과 더불어 업계 유일의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및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보상정책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업계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는 대표 기업이기도 하다.

업계 최초로 시행하고 있는 VIP 멤버십 제도는 우량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집중해 단골 고객을 확보한다는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최근 3개월간 고객의 실적을 구매 횟수 또는 구매 금액으로 산정한 후 VVIP, VIP, GOLD, SILVER, ORANGE의 5개 등급으로 나누고 있다.
아울러 티몬은 유통 채널이 부족한 중소기업에 홍보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며 중소기업의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 전체 매출 집계 조사 결과 뷰티, 식품, 패션 등 각 판매 분야별 매출 기준 상위 10개의 상품 가운데 6개 이상이 국내 중소기업의 상품으로 나타났다.

티몬은 올해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찾는 '넘버원 라이프스타일커머스'로 도약하기 위해 우수한 딜의 유치와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소비자대상]티켓몬스터, 3년만에 거래액1조·월매출 1000억 기록 원본보기 아이콘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