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위메프-NC다이노스, 업무제휴 양해각서 맺어

최종수정 2014.01.20 10:04 기사입력 2014.01.20 10:04

댓글쓰기

이태일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대표와 박은상 위메프 대표가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태일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대표와 박은상 위메프 대표가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대표 이태일)과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NC다이노스의 새로운 스폰서로 활동하게 될 위메프는 2014년 한 해동안 NC다이노스의 유니폼에 표시되는 등 NC다이노스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프는 NC다이노스 홈구장인 창원 마산야구장 내에 위메프 스페셜존을 마련하고 시즌 전 경기 티켓 등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한편 NC다이노스와 관련된 다양한 스포츠 상품도 위메프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박은상 위메프 대표는 "2014년 더 큰 성장을 눈앞에 둔 위메프와 NC다이노스가 만나 서로 윈윈하는 파트너쉽을 발휘하여 소비자들과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