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가홀푸드, '올가 프리미엄 드레싱' 2종 출시

최종수정 2014.01.22 08:45 기사입력 2014.01.22 08:45

댓글쓰기

올가홀푸드, '올가 프리미엄 드레싱' 2종 출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다양한 샐러드에 곁들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 프리미엄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총 2종으로 '올가 상큼한 발사믹 식초에 아가베시럽을 넣은 발사믹 드레싱', '올가 깔끔한 카놀라유에 아가베시럽을 넣은 오리엔탈 드레싱'이다.
올가 발사믹 드레싱은 명품 식초 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모데나 산(産) 발사믹 식초에 화이트와인 식초와 카놀라유 등을 넣어 만들어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육류와 어류 특유의 느끼한 맛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돼 참치나 연어 샐러드, 등심 샐러드와 곁들이면 좋다.

올가 오리엔탈 드레싱은 청정지역 지중해 산 카놀라유에 유기농 간장, 참깨 등을 첨가해 고소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하다. 두부, 버섯 등 채소요리나 한식 요리에 잘 어울린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 프리미엄 드레싱은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등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유기농 아가베시럽, 유기농 설탕 등 천연 감미료만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종의 가격은 각각 49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