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삼성전자는 19일 회오리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이 적용된 2014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19일 회오리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이 적용된 2014년형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삼성전자 는 오는 3월 31일까지 회오리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을 적용한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3000대 한정판매 한다. 또 구매제품에 따라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또는 간편하게 삶는 기능을 제공하는 삼성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를 증정한다. 이밖에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15종 구입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 바람문 3개 제품 8종 구입시 20만원, 바람문 2개 제품 7종 구입시 10만원의 혜택이 상품권, 포인트, 캐쉬백 등으로 지급된다.

또한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후라이팬을 증정하며 대형평형에 적합하면서도 실속있는 에어컨 이사스페셜 구매 시 주방세트,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실속형 1등급 국민에어컨 구매 시에는 칼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삼성 에어컨 사용 고객 대상으로 우리집 에어컨 확인 하기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 에어컨 구입시기를 입력하면 에너지 소모가 많은 정속형 에어컨인지 절전에 효과적인 디지털 인버터 제품인지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총 6대)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총 1000개)을 증정하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갈수록 길고 뜨거워지는 달라진 기후에 대비하여 강력한 회오리 바람을 더 멀리 보내는 아이스 딤플 기술과 초절전 디지털 인버터를 채용하고 사계절 내내 건강한 실내환경을 구현하는 휴바람, 다이렉트 제습, 공기청정, 바이러스 닥터까지 더한 프리미엄 에어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초절전 디지털 인버터를 채용한 14년형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를 기념해 특별한 소비자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예약 판매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