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교육청, 겨울방학 중 유치원 교육활동 운영

최종수정 2014.01.13 16:25 기사입력 2014.01.13 16:25

댓글쓰기

곡성교육청, 겨울방학 중 유치원 교육활동 운영

"곡성 관내 8개 유치원이 겨울방학 중 유치원 방과후 과정 활발히 운영 "
"수요자 중심의 질 높은 방과후 과정 프로그램 운영"
" 방학에도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유치원 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곡성 관내 8개 유치원이 방학 중 방과후 과정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

이는 유치원 실정에 맞는 지도계획을 수립하고, 수요자 중심의 질 높은 방과후 과정 프로그램 운영으로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학기 중 정규 교육과정 보완 및 방과후 과정 연계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운영되어 방학 중 별도 프로그램 운영이 아닌 학기 중 연계 프로그램으로 교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13일 교육청에 따르면 방학 중 보다 안전하고 질 높은 방과후 과정 운영을 위해 유치원 현장을 방문하여 교육과정 운영 및 현황과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하여 있으며, 방학 중에도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곡성교육지원청 정기식 교육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방학에도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는 유치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