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 소셜팬 1만명 초청 새해맞이 행사

최종수정 2013.12.26 09:33 기사입력 2013.12.26 09:33

댓글쓰기

롯데월드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DJ 클럽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롯데, 소셜팬 1만명 초청 새해맞이 행사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롯데는 오는 3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롯데그룹과 계열사의 페이스북 팬 1만명을 초청해, 새해맞이 행사 '롯데 플레저 파티(LOTTE Pleasure Party)'를 진행한다.

'롯데 플레저 파티'는 지난 1월 오픈한 롯데그룹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LOTTE)의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행사로, 롯데월드, 롯데리아, 롯데시네마 등 38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한다.

파티는 31일 밤 11시부터 2014년 1월1일 오전 5시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진행된다. 참석자들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놀이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J 클럽 파티, 영화 플랜맨 토크쇼에도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새해맞이 가훈 캘리그라피 작성, 신년 운세 타로점 서비스,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행사에는 내년 초 개봉 예정인 영화 '플랜맨'의 주연배우 한지민과 장재영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신년을 맞이할 예정이다.
롯데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롯데와 함께한 소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롯데 플레저 파티가 네티즌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새해맞이 문화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