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 7월부터 시작한 '해피(Happy)'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감성적인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연말 송년회를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송년회 예약고객의 단체명을 확인해 해당 단체명과 응원 메시지를 담은 깜짝 현수막을 설치해주는 현수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과 함께하면 연말 술자리의 분위기가 더욱 부드럽고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알려 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감성 이벤트를 통해 처음처럼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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