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흥~제주간 오렌지호, 크리스마스에 눈 오면 "꽁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흥~제주간 오렌지호, 크리스마스에 눈 오면 "꽁짜"
AD
원본보기 아이콘

“소복하게 눈이 내리는 날 몸도 마음도 따뜻한 제주여행”
“주머니 까지 두둑해지는 크리스마스~오랜지호와 함께 하세요”
“오는 24·25일 장흥에 눈 오면 오랜지호 편도 무료 깜짝이벤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장흥 노력항과 제주 성산항간 쾌속선 오렌지호(2시간20분)을 운항하고 있는 ㈜제이에치페리가 크리스마스인 오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장흥에 눈이 오면 오렌지호 편도 무료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행사는 오는 24일과 25일 오전 8시50분 장흥 노력항 출발 호렌지호를 탑승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제주 성산 출발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또한 본 이벤트는 전날 오후 4시 이전까지 장흥 노력항 출발 오전 8시 50분 출발 오렌지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매한 회원만 가능하다.

24일 탑승자는 23일 오후 4시, 25일 탑승자는 24일 오후 4시 이전에 예매완료를 해야 한다. 비회원 및 당일 구매자는 이벤트 적용에서 제외된다.
본 이벤트는 전남 장흥 관측소 기준 0.1㎝ 이상 적설량이 확인되면 당일 탑승객 전체의 여객요금의 환불을 통해 무료탑승이 적용된다.

차량선적 요금은 본 이벤트에서 제외되고, 기상악화로 인한 선박 결항시 이벤트는 자동 취소된다.

김재중 제이에치페리 장흥지점장은 “연말연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복하게 눈이 펑펑 내리면 오렌지호를 탐승하는 관광객들이 몸도 마음도 따뜻한 제주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연인과 가족들이 장흥에서 제주까지 오렌지호를 무료로 타고 주머니까지 두둑해지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치페리는 2010년 7월 2일 국내 최초로 제주항로에 초쾌속선 오렌지호를 취항시켜 제주로 향하는 바닷길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문의전화=㈜제이에이치페리(1544-8884)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