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카데미는 KCC의 건자재 유통매장인 '홈씨씨'가 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중소 상공인들에게 고객만족 교육서부터 세일즈 교육, 시공품질교육 등 다양한 노하우를 무료로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KCC는 기존에는 매 분기마다 아카데미를 진행했지만 내년부터는 매달 진행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상생 아카데미를 통해 KCC의 노하우를 전수할 뿐만 아니라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개선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내년부터 상생 아카데미를 확대 실시해 더 많은 중소 인테리어 사업자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업계가 함께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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