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캐릭터의 이름은 '알찬이'와 '알뜰이'이다. '알찬 보장에 합리적 가격', '경제적인 보험'이라는 KDB다이렉트 보험의 의미를 담았다. 앞으로 가이드 겸 홍보대사로 홍보영상, 캐릭터 상품, 웹툰 등 다방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KDB다이렉트보험은 지난해 11월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출시된 인터넷 전용 보험으로 정기보험, 암보험, 어린이보험, 연금보험 등 총 4종이 출시됐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