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KT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새로운 폰 구입 없이도 기존 사용하던 LTE폰 그대로 최대 두 배까지 데이터 전송 속도가 빨라지는 KT '황금주파수 광대역 LTE-A' 서비스만의 특징을 소비자 언어로 풀어, 쉽고 직관적인 모습으로 제작됐다.
신훈주 KT IMC담당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레 광대역 LTE만의 혜택이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될 수 있도록 광고를 기획 했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악동뮤지션의 기존 CM송들과 같이 새롭게 선보인 ‘황금주파수송’ 역시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T는 이번 광고캠페인과 함께 게릴라 오프라인 프로모션, “황금맨이 간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올레닷컴의 광대역 LTE-A 이벤트페이지(lte-a.olleh.com)를 통해 이벤트에 대한 내용확인 및 직접 참여가 가능하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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