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매니아 9기는 본죽, 본도시락 등 본아이에프 대표 외식 브랜드들의 신메뉴를 먼저 시식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물론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 정기적인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본아이에프에 대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본매니아 9기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본아이에프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매월 미션 우수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며 향후 본매니아 9기 최종 우수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