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적립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9900포인트와 우산을 교환해주는 행사다. 전국의 아리따움, 에뛰드, 오설록, 리리코스, 백화점 내 라네즈 매장, 일부 마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3일부터는 뷰티포인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는 마음에 드는 우산 이미지를 클릭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며, 이를 통해 모든 참가자는 10만 점에서 1천 점에 이르는 뷰티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