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본죽, 신메뉴 150만 판매 기념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자연을 담은 신메뉴 판매 150만 그릇 돌파를 기념해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본죽은 행사 기간 중 신메뉴 자연시리즈 죽 1종과 음료 1종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 소망화장품의 ‘에코퓨어 썬크림’(30g)을 증정할 예정이다.

양준석 본죽 마케팅팀 팀장은 "여름철을 맞아 본죽의 건강한 신메뉴와 함께 자외선으로 손상될 수 있는 고객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보다 실속 있는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