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에는 SNS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 BBQ'와 'BBQ 라이브', '소셜 BBQ' 등이 추가 됐다. 이 중 스마트 BBQ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비비큐 앱을 다운받아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편리하게 주문 할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한편 BBQ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 까지 ‘썸머 쿨 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최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톡톡 튀는 판촉 아이템 및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