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2 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남성 美의 고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팀장

원본보기 아이콘
먼저 오딧세이 블랙라인에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오딧세이는 남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 아래 시공을 초월한 미(美)향을 컨셉으로 남성미를 완성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특별히 오딧세이 블랙라인은 있는 그대로의 멋을 알고,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고품격 프레스티지 라인입니다.

오딧세이 블랙라인의 스킨 리파이너는 남성들을 위한 미백·주름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으로, 오딧세이만의 13가지 슈퍼 프룻 리포플렉스 성분이 잦은 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합니다.

또 피부 활력, 탄력, 밝기를 관리해 전체적인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킵니다. 또한 세련되고 감성적인 향이 은은하게 조화돼 억지스럽지 않은 안정감을 선사합니다.
오딧세이 블랙라인의 광고는 위와 같이 제품이 추구하는 가공되지 않은 남성미를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자연스러운 모델 연출을 통해 시간이 선사한 자연미가 엿보이는 기품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으며, 오딧세이만의 시공을 초월한 미(美)향이라는 자산을 은은하고 붉은 아우라를 통하여 표현,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오딧세이 블랙라인의 광고물 제작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리며, 남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자 하는 노력을 통하여 오딧세이가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