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회를 맞는 이 행사는 도우쇼 콘테스트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수타 피자를 생생하게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특히 이날 미스터피자 전속모델인 2PM이 특별 출연해 깜짝콘서트 무대를 선보여 4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미스터피자의 실제 주방을 배경으로 직접 피자 돌리는 모습 사진 촬영하기, 직접 도우를 만지면서 돌려보기, 미피(미스터피자)송 배우기를 비롯해 마노핀의 수제 머핀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하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도우쇼 콘테스트는 4000여명의 고객을 초청, 전속모델인 2PM 특별 무대까지 선보이는 다채로운 페스티벌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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