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경호, 하정우 감독 데뷔작 '인간과 태풍' 주연으로 컴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경호, 하정우 감독 데뷔작 '인간과 태풍' 주연으로 컴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정경호가 전역 후 복귀작으로 하정우 감독 데뷔작인 '인간과 태풍(가제, 감독 하정우 제작 ㈜판타지오픽쳐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스크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정경호가 컴백작으로 선택한 작품 '인간과 태풍'은 충무로 대표배우 하정우의 연출 데뷔작으로 한류스타 마준규가 탄 비행기가 예기치 않은 태풍에 휘말려 추락 위기에 빠지면서 함께 탄 각양각색의 승객들과 승무원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
정경호는 스크린 컴백작 '인간과 태풍'에서 안하무인의 한류스타 마준규 역으로 분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비행기 안에서 벌어지는 코믹한 소동을 이끌어가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경호, 하정우 감독 데뷔작 '인간과 태풍' 주연으로 컴백 원본보기 아이콘

군 입대 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개와 늑대의 시간', '그대, 웃어요' 등의 작품에서 밝고 신선한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정경호는 전역 컴백작인 영화 '인간과 태풍'에서 콧대 높은 한류스타 마준규가 처한 극한의 상황을 깨알 같은 에피소드로 표현, 데뷔 이래 첫 코믹 연기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전역 후 첫 작품인 '인간과 태풍'에 타이틀 롤로 이름을 올린 정경호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학교 선배인 하정우의 첫 연출작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군입대로 인한 공백기 동안 작품에 많이 목말라 있었다. 하루 빨리 촬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호흡하며 목마름을 씻고 싶다. 이번에는 전작들에서 보여드리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이 기다려 주신만큼 열심히 연기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강한 포부를 전했다.

한편, 정경호의 복귀작이자 하정우의 첫 연출작인 영화 '인간과 태풍'은 주·조연 배우들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11월 말 크랭크인에 들어가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