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2PM과 함께하는 공연 초대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정수기 광고모델인 아이돌 그룹 2PM이 출연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린다. 광고모델인 2PM은 물론 백지영, 변진섭, 구준엽 등 세대를 아우른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에 소년·소녀시절의 사연을 적는 '추억 공모전' 또는 공연 중 2PM 멤버들이 직접 수행할 미션을 제안하는 '깜짝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2PM 친필사인 시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발표된다.

회사 측은 또 외부고객(500명)과 10월 한 달간 '스스로살균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이벤트 일주일 만에 1500여 명이 참여하고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도 문의가 폭주할 만큼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반응이 좋다"면서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시절의 감정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