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학회 '조직커뮤니케이션분과·PR분과'와 ㈜이목커뮤니케이션즈가 주최하고 KT가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마케팅 PR의 개념 재정립: 마케팅적 관점과 PR적 관점의 조화와 갈등', '비윤리적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국내 PR & 마케팅 실무자들의 태도 연구', 'PR산업의 위기, MPR로 PR을 PR하라!' 등을 다룰 예정이다.
마케팅 PR에 관심있는 기업·기관 PR 담당자, 학계 관련자 등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언론학회 <조직커뮤니케이션분과> 사무국 (010-3113-2614)이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010-2421-2992)로 문의하면 된다.
조민서 기자 sum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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