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앱으로 타깃SMS, 비즈링, 할인쿠폰 등 홍보도 가능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지역 마케팅 플랫폼 '딩동' 서비스 가맹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60% 이상 증가한 3만3000개로 늘어났다고 30일 밝혔다.
딩동은 프랜차이즈 매장을 조회하거나 방문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주는 무료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적립된 포인트는 딩동의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딩동은 가맹점들에게 방문 고객의 연령, 성별, 방문주기 등 고객 정보 분석을 바탕으로 타깃SMS, 비즈링, 할인쿠폰 발송 등 다양한 홍보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이 배달 전문 업체에 딩동을 통해 주문 전화를 걸 경우, 딩동에서 걸려온 전화라는 안내 멘트를 통해 매장점주들이 딩동의 광고 효과를 직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딩동과 깐부치킨과의 제휴를 기념해 8월 31일부터 9월 30까지 1만원 상당의 치킨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서울 도심 내 버스 정류장 및 딩동 홈페이지에서 QR코드를 스캔하고 복불복 게임에 참여하거나, 깐부치킨 매장 이용 후 리뷰를 작성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보경 기자 bkly4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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