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車데뷔하는 날]하늘을 나는 미래형 스포츠카.. '토탈 리콜' 데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車데뷔하는 날]하늘을 나는 미래형 스포츠카.. '토탈 리콜' 데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크라이슬러 300C를 기본 모델로한 스포츠카가 22년만에 리메이크 작품으로 돌아온 '토탈 리콜'에 모습을 드러냈다. 영화 속에서 하늘을 나는 스포츠카의 모딜명은 '호보카'.

호보카는 300C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개조한 실제모형이다. 이 차량에는 운전대가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황에 따라 운전자를 바꿀수 있도록 설계됐다. 영화 속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에 출연해 스릴 넘치는 추격신을 선보였다. 특히 출연 배우들이 실제 모형 자동차를 타고 촬영한 덕분에 사실감이 크게 높아졌다.
토탈 리콜은 미래의 새로운 운송수단 '호보카' 등을 앞세워 22년전의 영화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토탈 리콜은 1990년 개봉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를 리메이크한 화제작이다. 차세대 액션 히어로의 면모를 선보인 콜린 파렐과 생애 첫 악역을 맡은 케이트 버킨세일, 할리우드 섹시아이콘 제시카 비엘 등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원작에서 화성과 다른 식민지 행성으로 그려졌던 배경이 리메이크 작에서는 미국과 유럽연합이 통합된 유로아메리카가 식민지 아시아를 지배하고 있다는 설정으로 바뀌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영화 속 호버카에는 크라이슬러 300C의 디자인적인 요소가 이곳저곳에 녹아있다"며 "직접적인 노출은 아니지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크라이슬러 뉴 300C Prestige

크라이슬러 뉴 300C Prestige

원본보기 아이콘




임철영 기자 cyli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