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25 점포 방문할 때마다 여행 상품권이 내 손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토종편의점브랜드 GS25가 본격적으로 휴가철이 시작되는 8월을 맞아 GS25 최다 점포 방문 고객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국내 가을 여행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달 한 달 동안 전국에 퍼져 있는GS25 6700개 매장 중 각기 다른 점포를 방문해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영수증 응모를 한 수가 가장 많은 5명의 고객에게 여행 상품권을 선물하는 것. (한 점포를 여러 번 방문하여 영수증 응모를 해도 1번 방문으로 처리되며 다른 점포에서 영수증 응모 할 때마다 1번 방문 추가됨)
길을 다니면서 발견하는 새로운GS25매장을 가능한 많이 방문해 행사에 참여 하는 것이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다.

GS25는 매주 월요일 가장 많은 점포를 방문한 10명의 아이디와 방문횟수를 게시함으로써 고객 스스로 자신이 순위권에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역대 최다 행사 상품도 준비했다. GS25는 역대 행사 중 가장 많은 325종류의 행사 상품을 선정하고, 아이스크림 8종에 대해 6개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0% 할인을 비롯 1+1, 2+1, 덤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 167종에 대해서 POP카드로 구매 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여기에 제휴 통신사 멤버십카드(LGU+, allehCLUB) 15% 중복할인도 가능해 상상 이상의 기분 좋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GS25는 326종 행사상품 구매 후 영수증 응모하는 고객에게 여행 상품권 외에도 캠핑장비세트(25명), 프로야구관람권(250명), 이웃사람 영화예매권(2500명)도 선물한다. 영수증 응모는 GS25홈페이지 (www.gs25.gsretail.com)에서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거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바코드를 촬영 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강연수 GS25 마케팅팀 차장은 "방문하지 않았던 GS25를 발견했을 때 기쁜 마음이 들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기억에 GS25가 유쾌한 이미지로 남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로운 이벤트와 역대 최다 행사상품을 통해 알뜰하고 즐거운 쇼핑이 가능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