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샵 디토, 수학 학습교구 ‘러닝팔레트’ 체험단 모집

최종수정 2012.07.03 08:27 기사입력 2012.07.03 08:2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S샵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스토리쇼핑몰 '디토'(www.ditto.co.kr)에서 8일까지 수학 학습교구 '러닝팔레트'를 체험할 고객 10명을 모집한다.

'러닝팔레트'는 현대 수학의 아버지 '힐베르트'를 비롯 '뫼비우스', '가우스' 등 유명한 수학자를 배출한 수학선진국 독일에서 개발된 자기주도형 수학 학습교구다.
종류는 4~5세를 대상으로 한 '프리킨더 세트(18만8000원)'와 6~8세를 대상으로 한 '킨더 세트(18만8000원)' 2가지이며 둥근 팔레트 모양의 '베이스' 위에 문제가 적힌 워크시트를 올려 놓고 해결하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어린이들은 연령대에 맞게 구성된 체계적이고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면서 기초적인 수의 개념을 익히고 관찰, 탐색, 비교, 추론 등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게 된다.

러닝팔레트의 가장 큰 특징은 어린이 스스로 문제와 답을 찾게 되어 있는 점이다. 보통 문제를 주고 답만 요구하는 수학 과제와 가장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또 학습에 놀이를 접목시켜 자칫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수학을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장점이다. 이러한 여러 장점 때문에 '러닝팔레트'는 미국 초등학교 정규수업 수학 교구로 사용되고 있기도 하다.
러닝팔레트 체험단에는 4~8세 자녀를 둔 부모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디토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지원 이유를 간단히 적은 후 신청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은 러닝팔레트를 자녀와 함께 이용한 후 본인의 블로그나 디토에 체험 후기를 올리면 된다. GS샵은 우수 후기를 작성한 고객 2명에게 GS샵 적립금 10만원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