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스바루 브랜드의 국내 진출 2주년을 맞아 스바루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특히 스바루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14개 항목의 부품과 여름철 쾌적한 주행을 도와주는 5개 품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다가오는 휴가철을 대비해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한 에어컨 필터, 에어컨과 냉각수의 작동상태, 냉각계통은 물론 배터리까지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도 실시한다. 또 서비스네트워크를 방문한 스바루의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바루코리아 최승달 대표는 “지난 2년간 스바루코리아가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들이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하실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