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뉴 하이트’ 전국 프로모션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인지도 강화·'아이스포인트' 홍보 "지역밀착 이벤트"

[이코노믹 리뷰 전희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올해 새롭게 리뉴얼된 ‘뉴(New) 하이트’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아이스포인트’를 알리기 위해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간다. 그 일환으로 오는 6월 중순까지 부산, 대구, 광주의 대학가 및 핵심 상권 지역의 소비자들을 찾아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시내 주요 거점에서 부산과 대구, 광주 시민들을 대상으로 뉴 하이트를 소개하고 아이패드를 활용한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를 실시, 지역 맥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는 구상이다.

하이트맥주가 오는 6월 중순까지 부산, 대구, 광주의 대학가 및 핵심 상권 지역의 소비자들을 찾아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트맥주가 오는 6월 중순까지 부산, 대구, 광주의 대학가 및 핵심 상권 지역의 소비자들을 찾아가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와 함께 지난 24일 진행된 부산 서면에 이어 31일 대구 계명대 동문, 6월 1일 광주 유스퀘어 등 유동인구가 많은 거점을 방문,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시내 중심가에서 다채로운 공연과 시민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메인 행사는 뉴 하이트의 광고 모델인 김연아의 아이스포인트 댄스 공연과 더불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댄스를 배우고 퀴즈,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 초반에는 3명의 전문 댄스팀과 하이트 캔 모양의 캐릭터 2명이 함께 등장해 뉴 하이트의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선보이는 ‘렛츠 아이스포인트 댄스(Let's Ice point dance)’ 공연이 진행된다. 이어서 시민들이 전문 댄스팀과 함께 아이스포인트 댄스를 직접 배우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도전! 아이스포인트 댄스’ 행사가 마련된다.
새로워진 하이트 관련 퀴즈 이벤트와 ‘박스맨을 이겨라’ 게임 등 시민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며, 가족과 연인들을 대상으로 하이트 캔 모양의 캐릭터와 즉석 사진을 촬영해 선물도 한다. 댄스 이벤트와 포토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유용한 미스트, 고급마스크 팩, 물티슈 등을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올해 리뉴얼된 하이트 맥주를 지역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새로운 주류 문화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공연을 보고 댄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