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반기 히트상품]르노삼성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명품 오디오 장착 차별화 성공

[상반기 히트상품]르노삼성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의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SM3의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감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새롭게 선보인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깃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음악을 좋아하는 고객층을 위해 명품 오디오 보스(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한 프리미엄 트림이다.
기존 SM3 LE의 상위트림은 RE였지만 같은 가격대의 이 스페셜 에디션이 추가되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다. RE는 준중형급에서 럭셔리하면서도 최고급 사양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트림이며 보스 스페셜 에디션 트림은 스타일, 개성, 사운드 시스템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보스 스페셜 에디션 전용 트림만의 특별함을 강조하기 위해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보스 외장 엠블럼 장착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를 프린팅했다.

또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ㆍ외장 디자인을 블랙&화이트로 연출했는데 외부 디자인은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가 장착됐으며 내부 디자인으로는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이 적용됐다. 또 전용 고급 콤비시트에 화이트 프린팅을 입혔다. 이를 통해 스타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