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항공, 올해 최고의 서비스 마케팅 기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대한항공 이 마케팅 전문가들이 뽑은 올해 최고의 서비스 마케팅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27일 서울 성북구 소재 성신여대 수정캠퍼스 성신관에서 서비스마케팅학회 주관으로 열린 '2012년 서비스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서비스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비스마케팅학회는 2007년 창립해 약 100여명의 마케팅 전공 교수 및 실무 마케팅 전문가들로 이뤄진 국내 최고 권위의 마케팅 관련 전문 학술 단체다.

대한항공은 A380 등 차세대 항공기 도입 및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로 서비스 환경 개선노력을 기울이고, 다양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간 점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루브르박물관, 대영박물관, 에르미타주박물관 등 세계 3대 박물관에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혁신적인 마케팅을 선보여 ‘대한민국 광고대상’,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서울 영상광고제 TV CF 어워드’, 비즈니스 트래블러’ 선정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 등 국내외 유수의 상들을 휩쓸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