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청춘문화답사기' 엠티편 신규 광고 방영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넘버원(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광고 카스 청춘문화답사기 엠티(MT)편을 제작, 2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나게 카스를 즐기고 난 뒤 캔으로 탑을 쌓아 만든 카스캔탑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환호성을 지르는 젊은이들의 모습을 즐겁고 역동적으로 표현해 젊음의 대표 맥주라는 카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그려냈다는 평이다.
또한 이번 광고는 초고속 촬영 기법과 카메라를 맥주에 고정하고 배경이 움직이도록 하는 리깅(Rigging) 기법 등을 활용해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기존 맥주 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적 장면은 물론 섬세한 감수성까지 담아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