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 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말레이시아 세팡(Sepang)에서 열린 F1™ 경기에서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며 전 세계 F1 팬들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 2009년 대회부터 국내기업 최초의 F1 글로벌 파트너로 F1을 4년째 후원해 오고 있다.
매년 5억명 이상이 F1 대회를 시청하는 것을 감안할 때 연간 수천만달러의 홍보효과가 예상된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F1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대회로 꼽힌다. 올해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순회경기가 열리며 한국에서는 올해 10월12일부터 2박3일간 전남 영암에서 16번째 F1 그랑프리가 열린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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