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휘센, 매직 윈도우 품은 '손연재 스페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휘센, 매직 윈도우 품은 '손연재 스페셜'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는 손연재 선수를 연상시키는 깜찍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건강한 바람이 나오는 파격적인 ‘매직 윈도우’를 적용한 신제품 에어컨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주부터 출시되는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감성 LED를 적용한 ‘매직 윈도우’와 250mm두께의 ‘수퍼 슬림 디자인’ 등이 주요 특징이다.
조주완 RAC사업부장 상무는 “신제품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아직까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지 못한 차원이 다른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에어컨 시대를 열어갈 것”이라며 “에어컨 대표브랜드 ‘휘센’의 명성을 이어갈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는 ‘창(窓)’이라는 2012년 LG 휘센의 디자인 컨셉하에 알프스산 중턱 산장에 있는 동그란 창을 연상시키는 ‘매직 윈도우’를 만들었다. 이 제품은 마치 깊은 숲 속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오는 듯한 감성만족을 제공한다.

LG전자는 ‘매직 윈도우’에 기능에 따라 파랑, 노랑, 보라 등 다양한 색상으로 변화하는 감성 LED를 적용해 거실 인테리어를 한 단계 높였다.
또, 국내에서 가장 얇은 250mm 수퍼슬림 디자인을 제품에 구현해 에어컨이 차지하는 면적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2X쿨링시스템 기술로 강력한 냉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좌우로 회전하는 ‘매직 윈도우’를 통해 구석구석 시원한 바람을 제공한다.

아울러 약 200만개의 이온을 방출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슈퍼 이오나이저를 적용, 집안에 있는 유해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해 숲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깨끗하고 청정한 냉방을 구현했다. 설악산에서 직접 채취한 20여가지 다양한 공기 흐름을 조절하는 숲 속 바람 기능으로 쾌적한 냉방도 제공한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은 슈퍼 인버터기술로 연간 전기료가 6만7000원으로 동급모델 중 가장 저렴하게 나온다.

일정 쾌적 온도에 도달하면 운행되는 2개의 팬 중 1개만이 작동되는 ‘초절전 다이어트 냉방’으로도 약 39%의 추가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이 제품의 ‘초절전 공기청정’ 기능은 한 달 전기료 약 620원 수준으로 하루 8시간 동안 한 달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봄,가을 공기청정기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휘센 손연재 스페셜’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24만원 상당의 이전설치비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LG전자 서비스센터(1544-7777)로 ‘Mr. 휘센 무료견적서비스’를 신청하면 집으로 직접 찾아가 소비자의 집에 적합한 에어컨을 추천해주고, 배관 설치 등 추가 비용에 대한 무료 견적과 제품 설명을 해준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