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익수 채선당 대표 "늦게나마 오해 풀어 다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채선당 공식입장 전문... 270여개 가맹점 타격 심각

김익수 채선당 대표 "늦게나마 오해 풀어 다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업체 채선당이 임산부 폭행 사건에 대한 경찰의 중간 수사결과가 나온 직후 "늦게나마 고객님들의 오해를 풀 수 있게 돼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김익수 채선당 대표는 2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사건이 원만하게 잘 마무리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후로 채선당의 모든 가족과 해당 임신부 손님 모두에게 더 이상의 정신적, 물질적 피해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종업원과 가맹점주께서 감당했어야 할 아픔을 함께 나누겠다. 또한 임신부 손님에 대해서도 채선당 본사에서 배려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이번 사건으로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실추는 물론 전국 270여개의 채선당 가맹점이 입은 영업손실 또한 심각한 상황"이라며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서 채선당을 신뢰하고 담담하게 지켜봐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앞서 이번 사건을 맡은 충남 천안서북경찰서는 이날 오전 현장 CCTV 화면과 주변인 조사, 사건 당사자들의 대질심문 등을 종합한 결과 "식당 종업원이 임산부의 배를 발로 찬 사실은 없다"고 확인했다.
다음은 채선당 측의 공식입장 전문.

오늘 오전 경찰의 채선당 천안 불당가맹점 건의 최종 수사결과 발표가 있었습니다. 경찰발표를 통해 늦게나마 고객님들의 오해를 풀 수 있게 되어서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건의 경위를 떠나 큰 사회적 파장과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완벽한 고객만족을 추구해야 하는 서비스 기업으로서 그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저희 채선당은 이번 사건이 원만하게 잘 마무리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후로 채선당의 모든 가족과 해당 임신부 손님 모두에게 더 이상의 정신적, 물질적 피해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본 건으로 인해 해당 종업원과 가맹점주께서 감당했어야 할 아픔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또한 임신부 손님에 대해서도 채선당 본사에서 배려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채선당은 큰 상처를 입었습니다.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 실추는 물론이고 전국 270여 개의 채선당 가맹점이 입은 영업 손실 또한 심각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예전과 같은 고객의 신뢰를 회복하고 영업을 정상화하기 위해 향후 투입해야 할 시간과 노력까지 감안한다면 저희와 같은 중소기업으로서는 분명 큰 부담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을 계기로 더 반성 하고, 모든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강화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본 건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에서 저희 채선당을 신뢰하고 담담하게 지켜봐 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 번 건을 계기로 채선당과 전체 가맹점 식구들은 외식 서비스 기업의 본연의 자세가 무엇인지에 대해 다시 한 번 더 깨닫게 되었습니다. 더욱 더 기본에 충실하겠습니다.

사건의 경위를 떠나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외식기업이 되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그 동안 심려 끼쳐 드려 송구스럽고 죄송합니다.

2012. 2. 27
㈜채선당 대표이사 김익수




조인경 기자 ik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