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FnC코오롱 커스텀멜로우, 파리 '캡슐쇼' 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FnC코오롱 커스텀멜로우, 파리 '캡슐쇼'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FnC코오롱의 남성복 커스텀멜로우가 21일부터 23일까지 파리에서 진행되는 캡슐쇼(capsule show)에 참가한다.

‘캡슐 쇼’는 연 2회 뉴욕 라스베가스 파리 베를린 등 가장 패셔너블한 도시 4곳에서 열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트레이드 쇼’로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비교적 작은 규모로 격식 없는 캐주얼 한 형식으로 전시된다.
매회 6000여명의 바이어와 프레스가 참관하며 패션계뿐 아니라 음악, 미술, 디자인 등 문화예술분양의 다양한 리더들이 참관한다. 매년 500여 개의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참가하고 있다.

커스텀멜로우는 이번 캡슐쇼에 커스텀멜로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자켓, 셔츠류와 잡화 등 총 90여 가지의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예정이다.

이종훈 커스텀멜로우 부장은 “커스텀멜로우는 기존 조금은 식상하고 정체돼 있는 남성 캐릭터 시장에 영젠틀맨(Young Gentlemem)’을 컨셉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고 그들만의 언어와 채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면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캡슐쇼는 기존 남성복 박람회와는 달리 신진 디자이너와 브랜드가 다양하게 소개되는 만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홍보는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타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커스텀멜로우는 페이스북과 SNS채널을 통해 생생한 파리 캡슐쇼 현장의 소리들을 전달할 계획이며, 캡슐쇼 응원 댓글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