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침대 매트리스 클리닝하면 세균 93% 제거

최종수정 2018.09.10 13:02 기사입력 2012.01.03 11:41

댓글쓰기

웅진코웨이, 2월까지 '침대 매트리스 무료 클리닝'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침대 매트리스를 정기적으로 클리닝해 위생관리를 해주면 관리 전보다 세균과 먼지가 크게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웅진코웨이가 케이웨더와 매트리스 클리닝 서비스 전후의 위생현황에 대한 조사한 결과, 위생관리 후 세균은 92.86%, 먼지는 94.82%가 제거되는 등 위생상태가 대폭 개선됐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오래된 매트리스의 세균과 먼지, 진드기를 제거하는 '침대 매트리스 무료 클리닝 서비스'를 다음달 말까지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웅진코웨이 직원이 신청 고객 집을 직접 방문해 침대 매트리스의 오염 현황을 체크하고 7단계 맞춤형 위생관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클리닝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은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무료 서비스 가능 고객은 2000여 명.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침대 매트리스는 쉽게 세탁할 수 없어 위생관리가 어렵고 침대도 관리가 필요한 제품임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