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맘마미아 도넛'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최근 1000회 공연을 달성한 뮤지컬 '맘마미아'를 모티브로 해 '맘마미아 도넛'을 1월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뮤지컬 맘마미아 주인공인 소피를 닮은 스페셜 도넛으로 초콜릿 아이싱을 한 쉘도넛을 블루베리 크림치즈 필링으로 가득 채웠다. 극 중 소피의 목걸이를 모티브로 해 별 모양을 슈가 파우더로 표현했으며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맘미미아 로고를 얹어 포인트를 줬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 31개 매장에서 일 한정 판매되며 수량은 매장에 따라 변동 가능하다.

크리스피 크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 17일 오후 8시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에 1200명의 고객을 초대한다. 1월 한달 동안 더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경품으로 맘마미아 티켓 외 크리스피 크림의 인기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과 하프더즌, 콜롬비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1+1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