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9호선 지하철 막말녀'…네티즌 "볼썽사나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최근 지하철 9호선 안에서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욕설과 막말을 퍼부은 '지하철 막말녀'에 대해 네티즌들의 질타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선글라스를 낀 한 여성이 지하철 노약자 석에 앉아 노인들과 말싸움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1분57초짜리 해당 영상에서 여성은 "내가 임신한 거 모르고 싸가지 없게 했잖아. 여기 임산부도 앉을 수 있다"며 소리를 질러댔다.

이에 할아버지가 나무라자 "됐거든? 네가 그렇게 말해도 꼼짝도 안 해. 자기가 잘못한 건 생각도 안하고"라며 반말로 응수했다.

앞서 이 여성의 옆자리에 앉은 한 할머니는 아기를 앉히기 위해 옆으로 조금만 비켜달라고 여성에게 부탁했고 그러자 여성이 화를 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은 다른 승객들이 "욕하지 말고 조용히 하라"며 만류했음에도 불구 "잘 알지도 못하면서 너나 조용히 하라"고 소리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상을 게재한 네티즌은 "이날 오전 7시40분쯤 9호선 신논현행 동작역과 구반포 사이에 있었던 일"이라며 "어르신이 앉겠다는 것도 아닌데, 영어로 fucking as hole이라고 말한 부분은 못 담았다"며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화로 풀 수도 있는 걸 욕설까지" "성인답지 못했다" "꼭 저렇게까지 해야 되나" 등 비난의 반응을 보였다.




장인서 기자 en1302@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