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는 이 자리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을 제공하며 한식의 맛과 멋을 국내외 아티스트에게 알릴 계획이다.
앞서 26일에는 비비고 싱가포르 래플스 시티점에서 ‘서울 비빔밥 페스티벌’을 진행, 한식을 사랑하는 싱가포르인들에게 비비고를 널리 알리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서울관광마케팅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현지 언론 매체와 비비고 고객 등을 초청해 CJ의 한식 세계화 전문 브랜드 비비고 제품들을 소개하고 제품을 활용해 비비고의 베스트셀링 메뉴 ‘치킨김치볶음밥’을 시연했다.
또한 한 달 동안 비비고 싱가포르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 당첨자에게 서울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하는 등 811명에 달하는 행운의 주인공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총 2000명이 넘는 현지 고객이 참여해 한국과 한식에 대한 싱가포르 국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