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올레매거진 미디어데이' 행사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휴잡지 발행인, 편집장, 광고주 500여명 참석

KT는 지난 23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효과와 미래를 설명하는 ‘올레매거진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KT는 지난 23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효과와 미래를 설명하는 ‘올레매거진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KT (회장 이석채)는 지난 23일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의 광고효과와 미래를 설명하는 '올레매거진 미디어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제휴 잡지사 발행인·편집장·광고주 500여명과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 사장 등이 참석했다.

올레매거진은 지난 6월 출시된 아이패드용 통합 매거진앱이다. 맨즈헬스, 코스모폴리탄, 바자, 에스콰이어, 골프다이제스트, 트래블러, 모터트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12개의 명품 잡지를 무료로, 한 앱에서 모두 볼 수 있다. 누적 20만건에 육박하는 다운로드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2.0.0 버전에서는 사용자의 인터렉션 버튼 사용 횟수나 스크랩 횟수를 체크해 통계를 리포팅 해주는 'KT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효과적 광고를 고심 중인 광고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를 활용할 경우 고객은 올레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멀티미디어 정보를 손쉽게 얻고 제휴 잡지사는 기존 잡지발행에 소요되는 비용을 줄여 타겟 고객층으로의 접근을 확대할 수 있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광고주는 적은 비용으로도 원하는 광고효과 및 이미지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송재호 KT 개인고객부문 패드상품담당 상무는 "출판시장의 디지털 미디어화가 가속화되고 있고 매력적인 플랫폼 구조를 만들어 고객, 출판사, 광고주가 모두 만족하는 시장을 누가 빨리 만드느냐가 관건인 시대"라며 "고품질의 콘텐츠를 토대로 올레매거진이 이미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선순환하는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