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진행하던 ‘최고의 하루’ 이벤트 품목을 다섯가지로 확대시켜서 진행하는 것. ‘최고의 하루’는 하루에 하나씩 가장 트렌디하고 질 좋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에 선보이고, 빠른 배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문유미 롯데닷컴 IMC팀장은 “품질·트렌드·가격·배송 4가지 측면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고의 하루’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이번 행사는 하루에 한 상품만 진행되는 것에 아쉬움을 표했던 고객을 위해 하루에 다섯 가지 상품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